HelpCom.
비대면 업무에 최적화 PC 원격지원 솔루션 helpcom
HelpCom*Base 10.0 버전은 직접 연결시 관리자가 사용자 연결하는 방식뿐만 아니라 역으로 사용자가 관리자에게 접속하는 방식이 추가되어 연결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 관리자와 사용자 모두 Multi Web Browser 사용가능
- 다양한 웹 브라우저 환경에서 최적의 원격지원 지원
파트너쉽
총판사
- 원격지원솔루션 (N : N 원격)
Helpcom은 원격지원, 파일전송, 채팅, 화면 Capture 등의 기본기능과 ARIA(국정원 권장 알고리즘) 및 3-DES 암호화 알고리즘을 적용한 솔루션으로 강력한 공동원격지원 기능 탑재로 업무 효율의 극대화, 기존 시스템과의 강력한 확장성 및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Management Tool을 이용한 서버운영, 사용자 권한관리, 통계이력 정보제공, 통계 레포트를 통한 운영으로 최고의 편리한 운영환경을 제공합니다.
-
01. 공동 원격 (N : 1)
한 명의 사용자 컴퓨터를 N명의 관리자가 공동으로 원격지원 -
02. 다중 원격 (1 : N)
관리자가 여러 명의 사용자 PC를 원격 지원
helpcom 제품 특징
대외고객 원격지원
- 인터넷을 통한 응대 고객 PC 문제 해결
- 민원 업무 해결
- 보안 모듈 설치 오류, 공인인증서 등의 문제 발생시 지원
- PC 미숙련자의 안내 및 문제 해결의 효율적 지원체계 구축
내부고객 원격지원
- 임직원 PC 장애에 대한 신속, 정확한 지원체계 구축
- 시스템 변경에 따른 신속한 안내, 교육 지원체계 구축
- 내부 시스템 운영 및 사용법 상담
원격지원 서비스 구축
- 해외 지사 및 지방 대리점 지원 시 손쉬운 활용 (VPN 망 내)
- 최소의 인력 및 시간과 고객에 대한 최고의 만족도를 위한 지원 시스템 구축
- 고객에 대한 교육지원 및 안내를 위한 지원 시스템 구축
helpcom 제품 구성도
helpcom 도입효과
- 원격 지원 서비스 구축으로 문의 사항 및 장애 처리 신속한 대응
- 임직원 PC 장애 처리 및 내부의 사내 시스템 사용법 설명 등 신속한 대응으로 업무 효율 증대
- 상담 인력 및 상담 시간 감소
- 제공 프로그램의 문제점 해결 및 정확한 증상 파악
- 차기 개발 및 서비스 기초 자료 확보
helpcom 활용사례
1
국민건강보험공단
- 인터넷 증명서 발급 지원하는 대국민 서비스
- 시스템에러 온라인도우미
- 인증서 설치 및 안내
2
교육청
- 나이스 교육행정정보시스템 지원
- 에듀파인 업무지원시스템 지원
3
NH투자증권
- HTS 장애인증서 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