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녕하십니까 Autodesk 공인 총판 SCK입니다.
오토데스크 제품 2010 이하 버전 서포트 중단과 제품 등록 및 활성화 전화 지원에 대한
변경 사항과 GFP 변경사항 관련하여 안내 메일 드립니다.
오토데스크는 2019년 8월 31일부터 2010 이하 버전에 대해 재설치를 포함한 모든 서포트를 중단합니다. 이미 인스톨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지만 8월 31일 이후로 재설치는 불가하며, 오토데스크 정책에 따라 총판에서도 서포트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오토데스크 Client Service에서 제공 중인 제품 등록 및 활성화 전화 지원이 2019년 8월 19일 부터 중단됩니다.
귀하의 고객 중 2010 이하 버전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과 제품 등록 및 활성화가 필요한 고객이 있다면 변경사항 안내 바랍니다.
• 2019년 8월 31일부터 재설치를 포함한 모든 서포트 중단
- - 재설치,기술 지원,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Hot Fixes(버그 수정)등의 서포트 중단
- - 이미 인스톨 되어 있는 경우 계속 사용은 가능하나 서포트 불가
• 2019년 8월 19일부터 제품 등록 및 활성화 전화 지원 중단
- - 2019년 8월 1일(목) ~ 2019년 8월 16일(금) : 10:00~17:00 전화지원
- - 2019년 8월 19일(월) ~ : 채팅과 케이스 제출만 지원
2010 이하 버전 서포트 중단에 따라 FY20 Q3 GFP 적용 대상 버전이 확장되었습니다.
지금이 바로 최신 버전으로 전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임을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 버전 : 1998(R14) ~ 2019(케어플랜: 2019년 4월 30일 이전에 종료되어야 함)
• 적용 기간 : 2019년 8월 1일 ~ 2019년 10월 25일(당일포함)
• 주요 내용 :
감사합니다.
SCK 드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