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편리한 웹기반 원격지원 솔루션(HelpCom)을 소개드립니다.
시스템에 대한 고객 민원이나 장애시 전화나 방문으로 해결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HelpCom은 웹페이지를 통해 쉽게 민원 PC로 원격 접속하여,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격 제어를 통해 민원 PC 또는 시스템의 문제를 해결하고 필요한
경우 파일전송, 채팅, 화면캡쳐(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련의 활동은 시스템상으로 민원인의 동의하에 이뤄지며, 관련
통신은 국정원이 인증하는 암호화(SHA256)로 이뤄집니다.
현재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인터넷 증명서 발급 대국민 서비스, 교육청의
교육행정정보시스템, 서울시청의 내부 장애 처리 등 다양한 기관에서 활용하고 있습니다.
조달 등록된 제품으로 출시된 지 15년이 넘을 만큼 또한 안정적입니다.
혹시 아직 원격지원시스템 없어 어려움이 있으시면 이번 기회에 HelpCom을
추천드립니다.
당사 엔지니어가 원격지원시스템 설치 및 장애, 유지보수까지 책임지겠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 내용을 살펴 보시고, 추가로 테스트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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